본문 바로가기
  • Helpful Friends
연예, 해외토픽, 핫뉴스/해외토픽

비싸면 뭐해, 추돌 사고로 종잇장처럼 찌그러져 고철조각된 '7억'짜리 람보르기니

by ocing 2021. 11. 1.

가격이 엄청난 7억짜리 슈퍼카인 람보르기니가 종잇장처럼 찌그러진 사고로 운전자가 사망하였다.

홍콩에서 수억 원대 슈퍼카 람보르기니가 교통사고로 완파된 사고가 발생했다.

온라인상에는 사고로 찌그러진 슈퍼카 사진이 퍼지고 있다.

11월 1일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의하면 지난달 10월 31일 밤 10시쯤 홍콩 타이포의 한 바베큐장 인근 도로에서 람보르기니 우라칸 차량이 다른 차량 1대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가 난 장소는 평소 잦은 사고가 발생하는 악명 높은 도로로 꼽히는 곳이다.

경찰은 의류 공장을 소유한 41세의 람보르기니 운전자가 차 안에 갇혔고 소방관들에 의해 구조되었으나, 그는 현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 사고로 상대방 차량 운전자도 숨졌고 그 차량의 동승자 1명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사고 직후 현장을 지나던 오토바이 운전자 1명도 부상을 당해 치료 중이나 다행히 크게 다치지는 않았다.

람보르기니와 부딪힌 상대 차량이 거꾸로 뒤집어진 상태다. / 사진출처 : 페이스북

사고가 난 차량들은 사고 충격으로 심하게 찌그러졌다.

사고 이후 온라인상에는 람보르기니 우라칸 차량이 완전히 부서져 형체를 알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산산조각 난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 차량은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만테 모델로, 현지 가격은 500만홍콩달러(약 7억 6500만 원)대로 알려졌다.

상대 차량은 람보르기니 우라칸과 떨어진 지점에 연기를 내며 거꾸로 세워져 있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