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elpful Friends
연예, 해외토픽, 핫뉴스/핫뉴스

[블랙박스] 운전할 때 항상 조심하여야 하는 날벼락 들은?

by ocing 2020. 2. 2.

1. 차가 지나가겠다고 '빵'하고 한 번 클락션을 눌렀더니만? 

1월 19일 오후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있는 유흥업소 밀집 거리에서 벌어진 사건인데요.  길을 막고있는 일행들에게 차가 지나가겠다고 클락션을 한 번에 울렸더니 느닷없이 폐식용유 통이 날아드는 일이 블랙박스에 포착됐습니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 유튜브 화면 캡쳐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제보자는 자신의 차 앞을 막고 선 사람들을 향해 비켜달라는 뜻에서 클락션을 한 번 울렸더니 일행 중 한 남성이 조수석 쪽으로 다가와 욕설을 하는가 싶더니 갑자기 철로 된 폐식용유통을 집어 들고는 차량을 향해 던졌습니다. 

<본 글과 관련있는 연합뉴스 유튜브 동영상>

 

2. 무단 횡단의 위험성 (영상 출처 : SBS 맨인 블랙박스, SBS 모닝와이드)

1) 운전자분들은 어린이들을 항상 조심해야 해요.  그리고 부모님들도 어린이들에게 항상 무단횡단하지 말라고 교육을 해야 합니다.

 

2) 유모차를 끌고서도 이렇게 무단 횡단하는 엄마가 있다니 놀랍군요.

 

3) 보이지 않는 사각에서 튀어나오는 무단 횡단자들 !   정말 위험한 폭탄들이죠.

 

4) 이 아주머니도 보이지 않는 사각에서 튀어나오네요 !   왜들 이러시는지 모르겠어요.

 

 

5) 이 아가씨는 차 운행 방향도 잘 모르나봐요.  반대 방향을 보고 무단횡단을 하다니 목숨을 내놓고 사는 사람이군요.

 

6) 이 아주머니도 차 운행 방향을 잘 모르나봐요.  무단횡단을 하다가 끝 무렵에는 반대 방향을 보고 건너고 있네요.  심지어는 애기까지 안고서 무단횡단을 하다니 정말 대책이 없는 위험한 분이네요.

 

7) 이 학생도 역시 차 운행 방향을 잘 모르나봐요.  무단횡단을 하다가 끝 무렵에는 반대 방향을 보고 건너고 있네요.  무단 횡단도 위험한데 그나마 차량 운행 방향이라도 주시를 해야지요.  그래도 차와 크게 부딪치지 않은 것 같아 다행이군요.

 

8) 자전거로 무단횡단을 하다가 달려오는 차를 미처 못 봤는지 과감하게 무단 횡단을 하네요.  자전거를 탈 때 특히 도로를 주행하다 보면 갖은 위험한 상황이 발생하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9) 운전하시다 보면 이런 분들이 가끔씩 있어서 정말 놀라시곤 하시죠.  무단횡단하는 사람들이 나쁘지만 운전자분들께서는 항상 조심하셔서 날벼락을 맞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세요. 

 

운전하실 때는 정말 많은 위험하고 황당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항상 서로서로 조심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본 글과 관련있는 이전 글 읽기>

2019/12/24 - [연예, 해외토픽, 핫뉴스] - 한채아 사과? 잘못은 남편 차세찌가, 사과는 아내 한채아가 ~~~

2019/12/15 - [연예, 해외토픽, 핫뉴스/핫뉴스] - [핫뉴스 : 블랙아이스] 겨울철 도로의 복병 ‘블랙 아이스’…“영상 기온에도 방심은 절대 금물”

2019/11/22 - [연예, 해외토픽, 핫뉴스/핫뉴스] - [HOT NEWS] 무면허 음주운전 고교생이 고가의 포르쉐와 '쿵'…수리비만 무려 1억5천만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