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elpful Friends
연예, 해외토픽, 핫뉴스/핫뉴스

개그맨 김철민이 개 구충제 "펜벤다졸" 5개월째 복용한 후 건강 상태는?

by ocing 2020. 2. 21.

'폐암 말기' 김철민은 지난 2월 19일 자신의 SNS에 "뇌 MRI 결과 오늘 나왔다.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으로 정상으로 나왔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오늘 하루가 선물이다"라고 하면서 "김철민 괜찮아"라고 스스로를 응원했다.

개그맨 김철민은 작년 8월 폐암 말기 투병 중이라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왔다. 그 이후 김철민은 개 구충제로 알려진 "펜벤다졸"을 이용한 폐암 치료에 도전해 보겠다고 밝혔다.  김철민이 밝힌 이 같은 치료법은 미국의 한 폐암 말기 환자가 펜벤다졸을 먹고 암이 완치됐다고 주장하는 영상이 전 세계적으로 퍼지면서 주목받기 시작했었다.  한편, 이로 인해서 사람 구충제 '알벤다졸'도 항암 열풍을 일으켰다.

개그맨 김철민은 현재 펜벤다졸을 복용한 지 5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앞서 "그의 통증이 반으로 줄었고 혈액검사도 정상으로 나왔다"라고 전하기도 했었다.

개그맨 김철민은 1994년 MBC 공채 5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후 MBC '개그야', 영화 '청담보살'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 혈액암을 극복한 옹알스 조수원과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되었기도 했었다.  또한,  KBS1 '아침마당'출연해서 그의 투병 근황을 전한 적도 있었다.  그리고 김철민은 모창가수 고(故) 너훈아(김갑순)의 친동생으로 이름을 알렸다.

사진출처 : 개그맨 김철민 페이스북

다음은 김철민 SNS 게시글 전문입니다. 

뇌MRI 결과 오늘 나왔습니다. 

페친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으로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오늘 하루가 선물입니다. 

그러면서 김철민은 "오늘 하루가 선물입니다"라고 기뻐하며 마스크를 쓴 채 엄지손가락을 들어 올리고 있는 모습이 담긴 셀카를 함께 공개했다. 


< 김철민 폐암으로 복용한 개구충제 "펜벤다졸"에 관련된 유튜브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