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elpful Friends
연예, 해외토픽, 핫뉴스/핫뉴스

'수원 벤틀리' 발로 차고 고함까지 '그날 술값은 5,000만원'인 셈?

by ocing 2020. 4. 20.

'수원 벤틀리' 발로 차고 고함까지 '그날 술값은 5,000만원'인 셈?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번화가에서 술에 만취해 고가의 '벤틀리' 차량의 앞 좌석 문을 걷어찬 20대 남성이 최대 5,000만원에 이르는 수리비를 물게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출처 : 유튜브 캡쳐 / 벤트리를 발로 차고 있는 남성


4월 20일 피해자인 차주 A(23)씨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수리비는 최대 5,000만원 정도 나올 것으로 보이고 선처할 계획은 없다”라고 밝혔다.  다만 “변제 가능한 적정선에서 해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A 씨는 당시 상황을 설명하면서 “지난 4월 18일 오전 12시 3분 수원시 인계동 사거리에서 주차할 곳을 찾던 중 도로에 사람이 너무 많아 잠시 정차했는데 갑자기 가해자가 차량을 발로 찼다”며 “내가 내리자 가해자 B 씨가 멱살을 잡고 목을 밀쳤다”라고 주장했다.  가해자 B 씨(25)는 A 씨에게 “좋은 차 타니까 좋냐”라는 등 소리도 질렀다고 했다.

<벤트리 차량을 발로 차는 모습이 담긴 유튜브영상>

 

A 씨는 “벤트리 차량 조수석 문이 휘어지고, 유리창에 금이 갔다”며 “정확한 수리 금액은 견적을 뽑아봐야 알겠지만 대략 4,000~5,000만원이 나올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공식 수리센터에 맡기면 비용이 너무 많이 나올 것 같아 그나마도 사설 수리업체에 맡긴 상태”라며 “적정선이라는 걸 염두에 두고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A 씨는 “(피해 차량이) 2014년식 벤틀리 컨티넨탈 GT”라며 “신차가는 3억원대이지만, 지난해 겨울 중고 가격으로 약 1억 5,000만원에 구입했다”라고 설명했다.  한 렌터카 업체의 수원 지점을 3년째 운영 중이라는 A씨는 “이른 시일 내에 B 씨를 만나 얘기를 들어볼 것”이라며 “선처할 계획은 없다.  자기도 사업을 하는 입장인지라 손해를 보고 싶지는 않다”라고 말했다.

이 사건은 지난 4월 19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페이스북 페이지 ‘수원 익명 대신 말해드립니다’ 등에  ‘수원시 인계동에서 발생한 벤틀리 차량 파손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되며 화제가 됐다.  이 영상에는 B 씨가 A 씨의 차를 마구 걷어차는 장면이 담겨 있었다.   가해자 B씨가 차량을 파손한 시각은 이날 새벽 12시 15분경으로, 차주 A씨에게 “나와라 죽여버린다”고 협박한 뒤 항의하러 나온 A씨의 목을 조르고 폭행한 혐의도 받는다. 

주말 저녁으로 알려진 시간대에 술집들이 밀접한 번화가 한복판인 만큼 상당한 인파가 모여있는 상태였다.  이 영상에는 “찌그러졌다”는 말도 나왔다.  수원남부경찰서는 이날 가해자 B 씨를 폭행 및 재물손괴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가해자 B 씨는 경찰 조사에서 “술에 취해 당시 상황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은 가해자 B씨는 안타깝게도 그날 술값으로 무려 5,000만 원을 지불한 셈이었다.

<관련 유튜브 영상 보기>

<본 글과 관련이 있는 이전 글 읽기>

2019/11/22 - [연예, 해외토픽, 핫뉴스/핫뉴스] - [HOT NEWS] 무면허 음주운전 고교생이 고가의 포르쉐와 '쿵'…수리비만 무려 1억5천만원

2019/12/09 - [연예, 해외토픽, 핫뉴스/해외토픽] - [핫뉴스] 무려 1억 4천만원짜리 바나나 예술작품을 행위예술가가 "배고파 먹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