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elpful Friends
연예, 해외토픽, 핫뉴스/핫뉴스

[끔찍한 사건] 호랑이에게 물려간 여성…중국 사파리 공원 사고

by ocing 2020. 4. 14.

[끔찍한 사건] 호랑이에게 물려간 여성 : 중국 사파리 공원 사고


다소 오래된 사건이지만 중국의 어느 사파리 공원에서 한 여성이 호랑이에게 물려가서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었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한 여성이 사파리 공원을 지나던 차량서 내려 반대편 운전석으로 이동합니다.

이때 갑자기 어디선가 나타난 호랑이가 달려들더니 여성을 물고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사진출처 : MBN 유튜브 화면 캡쳐


이 끔찍한 사건의 시작은 남녀가 차 안에서 말다툼을 한 것이 화근이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남녀가 싸우다 분을 참지 못한 여성은 차량에서 내렸고,  그사이에 갑자기 나타난 호랑이가 여성을 물고 간 겁니다.

결국 물려간 여성은 숨진채로 발견됐고, 뒤쫓아간 남자도 크게 다쳤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에서의 주장은 물려 간 여성은 얼굴 함몰 등 크게 다쳤고 , 뒷문에 있었던 친정어머니는 사망하였다고 합니다., 물론 여성의 남편은 무사하다고 합니다.


남녀 관람객은 왜 하필 사파리 공원에서 싸웠을까요 ? 

사파리 공원의 끔찍한 사고가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 관 련 유 튜 브 보 기 >

 

<관련 이전 글 읽기>

2020/02/21 - [연예, 해외토픽, 핫뉴스/해외토픽] - 뒷차가 들이 받아 차창 밖으로 튕겨나간 아기… 어떻게 됐을까요?

2020/01/30 - [연예, 해외토픽, 핫뉴스/해외토픽] - 철로에 떨어진 어린 딸 구한 이집트의 '슈퍼맨 아빠'

2020/01/21 - [연예, 해외토픽, 핫뉴스/해외토픽] - 70m 높이에서 ‘번지점프’시킨 살아있는 돼지 : 중국 놀이공원 동물 학대 논란

 

 

댓글